검색

티엘테크(주)·가나환경(주), 정왕3동 취약계층 사랑의 후원품(금) 전달

가 -가 +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
기사입력 2021-07-27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정왕3동의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지역사회에서 이어지고 있다.

 

지난 23일 티엘테크㈜가 코로나19예방을 위한 마스크 2만장(80만원 상당)을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한 데 이어, 26일에는 시흥시 생활폐기물 수거지원 전문 업체 가나환경(대표이사 배무섭)에서 주변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자 정왕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홍승일·이동준)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정왕3동 주민자치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는 최철 티엘테크㈜ 상무이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마스크를 후원했다.

 

지역사회에서 소외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꾸준한 봉사를 이어가는 가나환경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다는 뜻과 함께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후원했다.

 

홍승일 정왕3동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활동에 쓰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