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시시설관리공단, 2019년도 청렴표어 공모전 우수작 선정

186개 접수...3단계 심사 거쳐 12개 우수작 선정

가 -가 +

시설관리공단
기사입력 2019-02-04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병채, 이하 공단)은 작년에 이어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청렴표어 사내 공모전을 개최하고, 1월31일 우수작 12개를 최종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2019년 1월 8일부터 2주 동안 총 186건이 접수되었다. 부서별 대표직원들의 1차 심사, 각 부서장의 2차 심사, 이사장 등 임원진의 3차 심사를 거쳐 총 12건의 표어가 우수작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우수작은 <청렴! 당신을 비추는 거울입니다> <투명한 청렴의식 신뢰받는 공기업><청렴은 가족처럼 부패는 원수처럼>
<최고의 마케팅은 청렴입니다> <청렴 UP!, 기분 UP!, 자신감 UP!> <청렴한 공단 시민의 행복입니다> <투명한 공단운영 함박웃음 시흥시민> <바른양심 맑은마음! 깨끗한 희망일터!> <오늘의 청렴이 미래의 행복입니다> <청탁은 부정! 청렴은 긍정!> <너부터 청렴 NO! 나부터 청렴 YES!> <마음은 청렴하게 미소는 환하게> 등이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청렴표어는 매월 1개씩 공단의 각 시설물 게시판 및 사무실 직원 책상에 부착·게시하여 공단의 전 직원이 일상생활에서 청렴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병채 이사장은 “이번 청렴표어 공모전을 통해 공단의 모든 임직원이 청렴의 가치를 다시금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며 “일상에서부터 청렴한 조직문화 실현에 힘쓰며 투명한 윤리경영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에서는 청렴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연간 자체 계획을 수립하고 매월 청렴윤리 실천주간을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부서별 청렴소통교육과 상·하반기 1회씩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청렴집합교육을 실시하는 등 청렴윤리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