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신세계사이먼시흥프리미엄아울렛, 시흥1%재단에 1억원 후원금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18-12-24

 

▲ (주)신세계사이먼시흥프리미엄아울렛, 시흥1%재단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컬쳐인


(주)신세계사이먼 시흥프리미엄아울렛(점장 도현철)은 12월 21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후원금 1억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주)신세계사이먼은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오픈 전부터 산학관 협력을 통한 ‘패션 샵마스터 양성과정’을 통해 지역 인재를 육성해 왔으며, 입점 브랜드와 함께 지역 인재를 우선 채용하여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했다. 또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금품을 꾸준히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기탁된 후원금은 관내 사회복지 유관기관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도현철 (주)신세계사이먼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점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추구하기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아울렛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염명자 시흥시1%복지재단 부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