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매화동주민자치위, 도창교회...'사랑의 쌀' 1%재단에 전달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18-12-06

 

▲ 사랑의 쌀 나누기 통해 모금된 백미 전달     © 컬쳐인


매화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가영)와 도창교회(목사 김주석)는 12월 3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제3회 사랑의 쌀 나누기 모금 물품인 백미20kg 65포와 백미10kg 12포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도창교회는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목회활동뿐 아니라 마을 곳곳에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 왔다. 또한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주최하면서 매화동 마을 공동체의 구심점이 되어 주민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매화 만들기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는 등 지역공동체 회복에 공헌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11월 한 달 동안 매화동주민자치위원회와 도창교회가 주관하여 내년 호조벌 300주년을 맞아 백성을 구휼하던 선조들의 지혜와 정신을 이어가고자 십시일반하여 모은 백미로 매화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고가영 매화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과 김주석 도창교회 목사는 “추운 겨울에 힘들어할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매화동주민자치위원회와 도창교회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주시고 계시기에 추운 겨울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는 것 같다. 저소득층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