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On The Wave 댄스 커뮤니티 참가자 모집

댄스 레슨 참가 및 공연 참여 등 문화예술 활동 진행

가 -가 +

시흥시 문화예술과
기사입력 2018-10-01

 

▲ 온더웨이브 참가자 모집     ©컬쳐인


시흥시가 청년문화 활성화 지원사업 선정단체 monstrous wave(대표 김민석) 사업인 ‘On The Wave’ 참여자를 오는 10월 4일까지 모집한다.

 

‘On The Wave’는 춤을 좋아하는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스트릿댄스의 체험과 공연 경험을 제공하여 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스트릿댄스는 전통 무용이나 발레, 현대무용 등의 이른바 순수무용으로부터 유래하지 않은 대중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춤이다. 팝핀, 락킹, 비보잉, 왁킹, 프리스타일 힙합댄스, 하우스, 크럼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트릿댄스는 길거리뿐만 아니라 파티나 댄스 스튜디오, 공연장 등지에서도 많이 행해지고 있는 댄스장르이다.

 

이번 사업 참가자들에게는 스트릿댄스 장르인 팝핀, 걸스힙합 댄스교육과 최종 공연 참여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monstrous wave 댄스 커뮤니티에 소속되어 지속적으로 지역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교육기간은 10월 6일부터 12월 1일까지 약 2달간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시흥시내 야외 및 연습실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최종 공연은 11월 24일, 12월 1일 총 2회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10월 4일까지이며, 문자(010-5577-8444) 및 이메일(soap1030@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춤을 좋아하고 예술을 사랑하는 15세~30세 청년, 동아리, 댄스팀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시흥시 문화예술과(031-310-6738)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L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