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리동네에 착한 공인중개사 사무소가 있어요”

시흥작은자리지역자활센터, 희망둥지 사회주택 지원사업에 함께하는 '메트로 공인중개사'

가 -가 +

시흥작은자리지역자활센터
기사입력 2018-09-14

▲ “우리동네에 착한 공인중개사 사무소가 있어요”     © 컬쳐인


사회적협동조합 경기시흥작은자리지역자활센터(이사장 김선미)는 9월 7일 메트로 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 센터 자체사업인 희망둥지 사회주택 지원사업의 첫 번째 1호점을 계약했다.

 

이번에 첫발을 내딛은 사회주택지원사업은 열악한 주거환경 및 갑작스러운 퇴거 위기에 놓인 자활 참여주민에게 주택 보증금 전액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자활사업 참여를 유도하는데 목적이 있다.

 
희망둥지 사회주택 지원사업을 연계하기 위해 대야동의 메트로 공인중개사 사무소(시흥시 복지로 53번길 14-1, 대표 권진숙)가 중개수수료 전액을 감면해주면서 그 취지에 동참했다.

 
메트로 공인중개사 사무소 권진숙 대표는 “우리 사무소를 통해 보금자리를 얻는 분들이 좀 더 나은 생활을 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힘쓰는 작은자리지역자활센터의 희망둥지 사회주택 사업과 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적협동조합 경기시흥작은자리지역자활센터는 자주적, 자립적, 자치적인 조합활동을 통하여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상의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에게고용 및 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회통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