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술등용문' 제26회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 19일 개최

가 -가 +

시흥예총
기사입력 2018-05-11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시흥지회(회장 최찬희)는 5월19일(토)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제26회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를 개최한다.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시흥시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경연이라는 형식으로 분출하는 시흥시청소년들의 예술문화의 도량이다. 국악,무용,문예,음악 등 예술장르를 총망라하여 각 부문 1등은 경기도청소년예술제에 참가할 수 있는 출전권이 주어져, 경기도 대회에서 시흥시청소년들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이에 앞서 입상팀은 6월15일(금)~17일(일), 비둘기공원에서 개최하는 제25회 물왕예술제에서 시민들에게 기량을 뽐내는 장이 펼쳐져, 물왕예술제를 더욱 역동감 있고 생기가 넘치는 예술축제로 한 축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 끼와 재능을 갈고 닦는 청소년 시기에 무대에서의 공연은 세상을 놀라게 할 예술인의 성장에 디딤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6월15일(금)~17일(일) 비둘기공원에서 개최하는 제25회 물왕예술제는 시흥시청소년들의 예술 등용문으로서, 시흥시를 빛내줄 미래예술인 발굴에 큰 몫을 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