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노인복지관, 능곡 카네이션하우스와 함께하는 ‘아이사랑 방과 후 교실’

가 -가 +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기사입력 2018-05-11

▲ 아이사랑 방과후 교실     © 컬쳐인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에서 운영하고 있는 ‘능곡 카네이션하우스’(능곡동 승지로 59번길 1 건아빌딩 303호)는 시흥시로부터 위탁받아  ‘아이사랑 방과 후 교실’을 개강했다.

 

2018년 2월 개소한 능곡카네이션하우스는 시흥시 저소득 독거어르신께 다양한 여가 및 건강관리 프로그램, 정서지원, 소일거리 지원을 통해 안정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어르신 공동체 사업이며, 최근 시흥시 아동복지정책의 일환으로 ‘아이사랑 방과 후 교실’을 5월 1일부터 프로그램을 진행중에 있다. 
 
아이사랑 방과 후 교실이란, 시흥시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및 맞벌이 자녀(초등학교 1~6학년)를 대상으로 방과 후 안정적인 돌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운영프로그램으로는 ‘책이랑 놀자, 서예교실, 클레이아트’ 등이 있으며 매일(토요일, 공휴일 제외) 오후 3시30분부터 6시까지 운영함으로써 아동의 자기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능곡 카네이션하우스와 함께하는 ‘아이사랑 방과 후 교실’ 에 대한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문의 :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070-4759-32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