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함진규 국회의원, 2018 우수국회의원 '대상' 수상

가 -가 +

함진규 의원실
기사입력 2018-04-17

 

▲ 함진규 의원,“2018 우수국회의원대상” 수상     © 컬쳐인

 

함진규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ㆍ시흥갑)은 4월14일(토) 오후2시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우수국회의원 대상 및 대한민국 사회발전 공헌 대상’에서 2018 우수국회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언론사협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시상에서는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에 대해 ▲ 본회의 출석률 ▲ 최근 1년 동안 법안 발의 ▲ 상임위 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지난 1년간 대표발의 59건, 공동발의 307건 등 법안발의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은 함진규 의원은 20대 국회 개원후 현재까지 대표발의 99건, 공동발의 581건의 법안을 발의했다.


또한 지난해 국정감사에서 LH 관급자재 부실로 인해 최근 3년간 총 2만4천여 건의 하자가 발생한 사실을 밝혀내는 등 활발한 상임위 활동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함진규 국회의원은 “시흥시민 여러분의 한결같은 격려와 뜨거운 성원으로 다시 한 번 과분한 상을 받게 되었고, 더 잘하라는 뜻으로 상을 주신 것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