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명품한우도매센터, 시흥시1%복지재단 나눔가게로 위촉

2014년부터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18-04-03

 

▲ 2014년부터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한 명품한우도매센터     © 컬쳐인


명품한우도매센터(대표 홍갑)가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의 나눔가게로 위촉되어 지난 3월 28일 이를 기념하는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나눔가게로 위촉된 명품한우도매센터는 시흥시 능곡동에 위치한 축산물 도매가게로 지난 2014년부터 매달 능곡동 임대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어르신들을 지원하기 위해 돼지고기 등 각종 축산물을 후원해왔다.

홍갑 명품한우도매센터 대표는 “지역의 어르신들을 돕고자 시작한 후원이었는데 어느덧 5년째 후원을 해오고 있다. 나눔가게로 위촉된 만큼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후원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상익 능곡동행정복지센터 센터장은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