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왕복지관, 설맞이 떡국나눔 행사 벌여

가 -가 +

정왕종합사회복지관
기사입력 2018-02-12

 

▲ 정왕복지관에서는 설을 맞아 떡국나눔행사를 벌였다.     © 컬쳐인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최용명 복지관 운영위원의 후원과 옥구 적십사, 정왕본동 ∙ 정왕1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및 주민자치회와 함께 지역의 어르신 300분을 초청하여 2018년 새해맞이 떡국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시흥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하모니카팀의 연주로 시작하였고, 청솔어린이집의 멋진 부채춤과 댄스공연, 청솔원장님이 속한 시흥 칸타빌레 플롯 앙상블 팀의 우아한 플롯공연, 정왕1동 어린이집의 귀여운 댄스와 노래공연, 정왕보건지소 바람소리앙상블의 신명나는 오카리나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공연으로는 특별초대손님인 미스터투 이민규씨의 노래 재능기부로 지역 어르신과 함께 흥을 나누며 마무리 했다.

행사를 후원한 최용명 복지관 운영위원이 3일간 정성을 쏟아 끓인 사골국물로 만든 떡국과 갈비찜, 포항초무침, 과일 등 맛깔난 한상으로 지역어르신들에게 즐거운 떡국나눔 행사를 즐길 수 있었다.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손현미 관장은 "최용명 위원을 비롯한 여러 분들과 단체의 도움으로 지역의 많은 어르신을 모시고 새해맞이 나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편안하게 이용하시기를 희망한다"는 인사를 전했다. 기타 문의 : 정왕종합사회복지관 319-619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