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시민전문강사 모집

가 -가 +

시흥시 관광과
기사입력 2018-01-09


시흥시는 지역주민이 중심이 되는 시민 참여형 체험교육을 진행할 ‘시민 전문 강사’를 모집한다.


‘시민 전문 강사’는 다양한 지식과 재능을 가진 일반시민이 자신이 계획한 강좌의 강사가 되어 오이도 선사유적공원과 어울리는 체험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인력이다.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모집하며, 접수된 계획서를 바탕으로 교육이 진행될 오이도와의 주제 연관성, 프로그램의 실현 가능성, 강사 자격과 전문성을 토대로 고득점 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시민 전문 강사’는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으며 좀 더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완성하고 교육을 운영할 주체로 발돋움할 수 있다. 강사선정이 완료되면, 학습자를 모집해 4월에는 체험 교육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1월 11일 (목) 오후 2시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에서 열리는 시민 전문 강사 사업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공고는 시흥시청 홈페이지(www.siheung.go.kr) 모집정보 게시판의 ‘2018년도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시민 전문 강사 모집 공고’ 글을 참고, 문의는 시흥시청 관광과(031-310-2919)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