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일자리창출 분야 국무총리 표창

가 -가 +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기사입력 2018-01-01

▲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일자리창출 분야 국무총리 표창     © 컬쳐인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이 29일 고용노동부 주관 2017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공공기관 일자리창출 유공 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공단은 시민이 공감하고 상생하는 공공기관으로 나아가기 위한 사회적가치 실현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일자리 창출분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2015년 비정규직 정규직화 100% 달성으로 11개 지방공기업에 대한 설명회를 실시하여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추진 방향제시, 시흥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창출 MOU를 통해 지난 2년간 약 450명의 일자리 창출을 실시,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 장애인, 다자녀가구 등 의무 고용률 100% 초과 달성, 일자리나누기 정책 추진으로 인건비 절감을 통한 신규 인력 채용 등 일자리 창출분야에서 정부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일자리 창출 발전방안을 추진해왔다.

또한 지방공기업 중에서 선도적으로 NCS(국가직무능력표준)제도를 도입하여 능력중심의 인재 채용제도를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천석만 이사장은 “우리 공단이 일자리 창출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달성하는 것은 단순한 정부정책을 이행하는 것이 아닌, 많은 사람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일자리 제공으로 시민과 상생하고 함께 발전하기 위한 것으로 알고 업무에 임해야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