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건강보험 시흥지사, 개인별 맞춤형 건강지원서비스 지원

가 -가 +

건강보험 시흥지사
기사입력 2017-12-31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지사장 정희자)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건강검진결과 위험군을 대상으로 의사, 영양사 및 운동처방사 등 전문인력에 의한 개인별 맞춤형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건강증진센터를 2018년 1월 15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2월 18일 능곡동 신축사옥으로 이전한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는 이 건물 4층 건강증진센터에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개인의 신체적, 환경적, 생활습관 등을 고려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희자 지사장은 “이번 건강증진센터 운영을 통해 지역 주민의 건강검진 결과와 맞춤형 건강증진사업의 체계적 연계가 이뤄질 수 있도록 건강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용 대상은 공단이 실시하는 건강검진을 받은 자로서 건강검진결과 위험군 항목 중 1개 이상 해당되거나 관련 질환의심 또는 판정을 받은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다.

비용은 무료이고 신청방법은 사전 예약제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031-310-4210)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