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우체국과 함께하는 '2017 우체국 행복나눔 주간행사'

가 -가 +

시흥시 노인종합복지관
기사입력 2017-12-14

▲ 시흥우체국과 함께하는 "2017 우체국 행복나눔 주간행사"     © 컬쳐인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과 시흥우체국(국장 김양호)은 12월 11일, 저소득어르신을 위한 ‘2017 우체국 행복나눔 주간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0월부터 어르신들의 소원이 적힌 편지를 접수 받았으며, 총 30명의 어르신의 소원 중 물품을 필요로 하는 9명의 어르신들에게 물품지원을, 정서지원을 원하는 어르신 6명에게는 즐거운 나들이의 시간을 선물했다. 어르신들의 소원을 위한 나들이는 시흥우체국에서 직접 계획 및 준비, 동행하여 더욱 의미가 컸다.

추운 날씨였지만 따뜻한 시간을 보낸 어르신들은 물왕동에 위치한 한정식 식당에서 만찬을 즐기고, 대부도에 위치한 동춘 서커스를 함께 관람했다. 아슬아슬 이어지는 묘기에 어르신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연신 박수를 치며 즐거워했다.

나들이에 다녀온 김아무개(75세,여)는 “내 소원 편지가 선정되어 우체국 선생님들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오니 너무 좋다. 추운지도 모르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오늘 하루 감동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