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전기안전공사 안산시흥지사, 어르신 가정 전기안전점검

가 -가 +

시흥시 노인종합복지관
기사입력 2017-12-14

 

▲ 한국전기안전공사 안산시흥지사가 어르신가정에 안전점검을 해주었다.     © 컬쳐인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과 한국전기안전공사 안산시흥지사(지사장 김용욱)는 2017년 12월 13일, 어르신 25가정에 종합전기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국전기안전공사 안산시흥지사 직원 8명은 직접 어르신댁에 방문하여 누전차단기를 점검하고 노후된 콘센트와 전구를 교체하는 등 종합적인 점검을 진행했다.

어르신들은 고령으로 인하여 가정 내 전기점검이 어려워 안전사고에 노출되기 쉬우나 매년 2회에 걸쳐 안산시흥지사 직원들이 방문하여 종합전기안전점검을 실시함으로써 전기로 인한 재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할 수 있었다.

 


전기 점검을 받은 어르신은 "집이 오래되어 여기저기 손볼 곳이 많고 위험했는데 부탁할 사람이 없어 수리를 못했었다. 그런데 오늘은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꼼꼼하게 손봐주고 안전한 것으로 교체해주니 마음이 놓인다. 너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과 한국전기안전공사 안산시흥지사는 어르신들의 전기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노력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