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7년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 연사업보고회

I love YOU ! Thank YOU ! Good for YOU !

가 -가 +

시흥시 외국인복지센터
기사입력 2017-12-13

 

▲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의 연차보고회     © 컬쳐인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센터장 이중교)는 12월 10일(일요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각 국가별 공동체 회원 및 센터이용자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7년 제8회 연사업보고회 『I love YOU! / Thank YOU! / Good for YOU!』를 실시했다.


2017년을 마무리하며 배움의 성과 공유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한 해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연사업보고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담은 동영상 상영, 공동체에서 준비한 전통 공연, 사업별 발표, 한국어교육 수료식과 이용자들을 위한 직원들의 공연 등으로 진행되었다.

 

▲ 중도입국 청소년들의 사물놀이     © 컬쳐인


또한, 각 국가별 공동체 회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다양한 전통 음식들을 참가자 모두가 함께 나누어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되었다.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센터장 이중교)는 “이번 행사가 지난 1년 동안  우리 센터 사업 결과를 보여주는 시간이 되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외국인주민들이 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또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 사업보고회 단체사진     © 컬쳐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