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시문화예술과, 공연관람 수익금 1%복지재단 전달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17-11-27

 

▲ 시흥시문화예술과 공연관람 수익금 전달     © 컬쳐인


11월 24일 시흥시 문화예술과에서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공연관람 수익금 190,23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전달했다.

 
시흥시는 시의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만들기 일환으로 EBS 교육방송과 함께 ‘2017 시흥 가족문화나들이’를 개최했다. 참교육 바른 방송을 지향하는 EBS의 어린이 콘텐츠 중 특히 인기가 많은 ‘뿡뿡이’, ‘한글이 야호’와 같은 유쾌하고 즐거운 뮤지컬뿐만 아니라, 아이 키우는 부모에게 있어 주요 관심사인 ‘맞춤형 자녀교육법’, ‘한국사 인문학’ 등 강연도 함께 진행하였다.

 
전달식에 참여한 시흥시 문화관광과 우종설 과장은 “이번 가족문화 나들이는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공연, 교육, 체험이 결합된 가족단위 축제로 준비하였고, 공연관람 후 어린이들이 자발적으로 모금을 하여 후원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어린이들의 후원 덕분에 시흥시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한 발짝 다가선 것 같다. 지원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가 출연하여 설립한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을 모아 연간 3만여명의 저소득층을 지원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