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더불어민주당 시흥(갑)지역위원회, 연탄나눔 봉사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17-11-27

▲ 더불어민주당 시흥(갑)지역위원회는 연탄나눔 행사를 벌였다.     © 컬쳐인

 

더불어민주당 시흥(갑)지역위원회(위원장 최동식)는 11월 26일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연탄 3천여장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전달하였다.

시흥(갑)지역위원회 산하 청년위원회 30여명이 참여하여 대야, 신천동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했다. 


최동식 위원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는 생각에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어르신들이 훈훈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불어민주당 시흥(갑)지역위원회 청년위원회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시기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가 출연하여 설립한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을 모아 연간 3만여명의 저소득층을 지원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