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능곡휴먼시아 9단지 아파트, 제3회 입주민 화합잔치 벌여

가 -가 +

김정은
기사입력 2017-09-29

▲ 능곡동 휴먼시아9단지 아파트 입주민 화합잔치.     © 컬쳐인


제3회 시흥 능곡휴먼시아9단지 아파트 입주민 화합잔치가 9월22일 아파트 일원에서 개최됐다.

이번행사는 뷔페음식 550인분을 준비하여 능곡9단지 입주민은 물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입주민의 화합과 소통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지역주민들과의 유대관계도 돈독히 하는 자리가 되었다.

능곡9단지는 주택관리공단(관리소장 임명만)에서 관리하는 임대아파트로서 기초생활수급자와 장애인, 한부모, 탈북민 등 사회적 약자들이 거주하는 아파트로 매년 주민화합잔치를 진행하여 주변 단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 함진규 국회의원, 손옥순 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 컬쳐인


함진규 국회의원을 비롯한 김태경. 조원희. 손옥순 시의원등도 참석하여 축하를 해주었으며 능곡동 적십자 회원들 및 해피아이마을학교 운영위원들이 배식 봉사를 함께했다. 주택관리공단 능곡지구 직원들이 노약자를 위해 음식을 손수 나르는 등의 봉사활동이 이루어져 입주민들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능곡9단지는 평생학습 마을공모사업 및 공동주택활성화사업, 도시형 상자텃밭 공모사업. 심쿵마을 공모사업 등 많은 커뮤니티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