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부부와 가족을 위한 ‘뮤직 메모리얼 데이’ 신청자 접수

경기청년협업마을 지역 활성화 공모전 우수프로젝트 일환 추진

가 -가 +

시흥시 평생학습과
기사입력 2017-08-07

▲ ‘뮤직 메모리얼 데이’ 신청자 접수     © 컬쳐인

 

시흥시 평생학습과 경기청년협업마을팀은 지난 5월 청년 창업 및 지역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청년 서바이벌 동거동락(팀전)’을 무박 2일 해커톤 방식으로 진행했다. 공모전 결과 월곶 전기자전거 대여, 지역아동 예술교육, 미혼모를 위한 반찬 지원, 시흥 가족들을 위한 뮤직 이벤트 총 4개가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되었다. 


이와관련 시흥시는 청년 창업 지원 및 지역 활성화를 위해 4개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 시흥 부부와 가족들을 위해 청년 예술가들이 진행하는 이벤트인 ‘뮤직 메모리얼 데이’의 신청자를 접수받고 있다.


뮤직 메모리얼 데이는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어울터에서 10월 15일에 리마인드 웨딩, 생일 등 다양한 사연을 갖고 있는 시흥의 다섯 가족을 선정하여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재즈 연주를 선사하고, 이와 관련하여 기념사진 촬영, 영상을 담은 앨범이 전달 될 예정이다.

시흥시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0월에 결혼기념일이나 생일이 있는 가족은 우대된다.

8월 7일(월)부터 9월 15일(금)까지 구글링크 (goo.gl/forms/ghBqsJSKtgsCi00T2)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사항은 시흥시 평생학습과(031-310-2515) 또는 바나나 펀치(0507-1456-9927)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