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중부권행정협의회, 시흥시 침수피해 후원금 전달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17-08-02

 

▲ 시흥시 침수피해 이웃돕기 후원금 500만원 전달     © 컬쳐인

 

경기중부권행정협의회(회장 양기대)에서 7월27일 후원금 5백만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경기중부권행정협의회는 과천, 광명, 안양, 안산, 시흥, 군포, 의왕의 단체장이 모여 경기 중부권 지역의 정책현안을 협의하는 협의회로 7월 23일 시흥시 대야‧ 신천지역에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피해를 입은 세대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중부행정권협의회 소속 과천시, 광명시, 군포시, 안산시, 안양시, 의왕시 등 6개시에서 전달한 것이다.    
 
전달된 후원금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시흥시 대야‧신천지역의 침수피해를 입은 세대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경기중부권행정협의회 양기대 회장(광명시장)은 “집중호우로 인해 시흥시에 침수피해를 입은 세대가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협의회 소속 시에서 작지만 마음을 모았다. 피해를 입은 세대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윤식 시흥시장은 “경기중부권행정협의회 소속 시에서 이렇게 신경을 써주셔서 감사하다. 전달해주신 금액은 피해를 입은 시흥시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대야•신천지역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피해를 입은 이웃들을 돕기 위해 후원금 및 후원품을 모금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