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화덕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30여가지 요리 즉석으로!

[주목되는 맛집]정왕동 패밀리레스토랑 '파리비앙드'

가 -가 +

여현주 기자
기사입력 2012-05-24

▲ 정왕동에 위치한 패밀리레스토랑 샐러드바 파리비앙드     © 여현주
 
 
"휴일, 가까운 곳에서 맛있게 여유를 즐길만한 곳 없을까?"
 
시흥시 정왕동은 공단지역인 탓인지 문화를 즐길만한 공간이 부족하다. 음식점은 많지만 대부분 어른 위주의 먹거리이고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만한 공간보다는 주류를 판매하는 곳이 즐비해 휴일 가족 모두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건전한 여가를 즐길만 한 곳이 마땅히 없는 것이 현실인데. 이에 연인 혹은 온 가족이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기 위해서는 외부로 나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한다. 거기에다 비싼 가격까지 치러야 하니 사실상 편안하고 저렴하게 여가를 즐기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 파리비앙드에 가면 화덕 즉석 피자를 맛볼 수 있다.     © 여현주

하지만 이곳에 가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시흥시 정왕동 광개토빌딩 2층에 위치한 패밀리레스토랑 샐러드바 파리비앙드(점주 유경희). 건강한 외식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난 4월 오픈했다.

▲ 파리비앙드의 메인메뉴인 화덕 즉석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치킨     © 여현주

▲ 다양한 종류를 자랑하는 샐러드바.     © 여현주

"시흥시 정왕동에는 정말 연인 혹은 가족들이 오붓하게 먹거리를 즐길만 한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패밀리레스토랑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어른, 아이 모두 부담없이 즐기기엔 패밀리레스토랑이 제격이라 생각했지만 패밀리 레스토랑은 가격대가 높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파리비앙드는 저렴한 샐러드바를 고집했고 메뉴 또한 패밀리 레스토랑 못지 않게 다양한 점이 특징이다.
 

▲ 파리비앙드 내부 정경.     © 여현주

이러한 탓인지 파리비앙드는 오픈한지 몇 달 되지 않았지만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점주 유경희씨의 말에 의하면 개업 이후 한 달 동안 네 번 이상 방문한 고객이 있을 정도로 파리비앙드의 인기는 높다고 하는데, 여기에는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자 하는 차별화 된 전략이 뒷받침 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흔히 음식점을 오픈하면 홈페이지를 개설하지만 저희는 홈페이지 대신 카페(http://cafe.naver.com/parisviande)를 오픈했습니다. 이는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의 입장에서 운영하고자 하는 생각 때문입니다."
 
파리비앙드는 인터넷 카페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다. 매 시기별 이벤트를 개최하여 고객에게 다가가기도 하고 방문후기를 통해 실제 운영에 적용하고 있다.
 


▲ 파리비앙드의 또다른 메뉴 샤브샤브.     © 여현주

 
파리비앙드에 가면 주 메뉴인 화덕 즉석피자와 파스타, 샐러드와 같은 이태리 요리 외에도 샤브샤브, 다양한 종류의 커피 및 디저트 등 서른 가지 이상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6월부터 본격적으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할 예정이다.

가격대는 평일 낮 10,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은 샤브샤브 포함 13,900원이며, 6세부터 만12세까지는 8,900원으로 부과세 포함 가격이다.  

한편 파리비앙드에서는 건강한 외식문화로 자리잡기 위해 파리비앙드를 프렌차이즈화 시킬 계획이다.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운영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며, 프렌차이즈 관련 문의는 031-415-8280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