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동심리정서지원사업 ‘함께 愛 제작소-MOM품 멘토단’ 위촉

가 -가 +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
기사입력 2021-04-08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현미)은 4월 8일 아동심리정서지원사업 ‘함께 愛 제작소-MOM품 멘토단’ 위촉식을 진행했다.

 

▲ 아동심리정서지원사업 ‘함께 愛 제작소-MOM품 멘토단’ 위촉   © 컬쳐인

 

‘MOM품 멘토단’은 2020년 월드비전에서 지원한 아동심리정서지원사업을 통해 양성한 멘토단으로 지역 내 심리정서행동문제를 겪고 있는 아동들의 정서 멘토로 활동하여 아동들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

 

2021년에도 아동심리정서지원사업 ‘함께 愛 제작소’ 참여를 희망하며, 지역 내 심리정서행동문제를 겪고 있는 아동 10명에게 정서‧건강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2021년 MOM품 멘토단 단원으로 7명을 위촉하고 사업 참여에 대한 소감과 아동심리정서지원사업 내용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위촉식에 참여한 이 아무개(48, 은행동)씨는 “처음 아이를 만났을 때 다가가는 것이 쉽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함께하는 시간이 쌓이고 감정을 나누면서 아이가 다가와 주는 것에 행복감을 느끼고 너무 고마웠어요. 내가 아이를 변화시키는 만큼 저 또한 아이를 통해서 변화하고 따뜻해지는 것을 느껴서 좋았어요. 올해는 작년보다 더 준비된 멘토가 되어 아동과 함께 하고 싶어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MOM품 멘토단은 지역 내 심리정서행동문제를 겪고 있는 아동들의 정서행동문제 완화를 위해 작은자리복지관과 협력하여 ‘함께 愛 제작소’를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