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복지재단에 연이어 전달되는 사랑의 후원품

대각사, (주)진희계전, 홍두깨칼국수...떡, 음료, 과일, 김치 등 후원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21-04-08

4월 1일 대각사에서 커피 300캔과 떡 320팩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시흥시 의료진에 떡과 음료를 전달한 대각사  © 컬쳐인

 

대각사는 아이들을 보듬어 안기 위해 사찰과 도심에 ‘흥부네 책놀이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을 수 있도록 아침식사를 제공하고, 아이들이 무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등 지역의 이웃을 돕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 사찰이다.

 

또한 2016년부터 꾸준한 후원금품을 기부하며 진심어린 마음으로 지역주민의 안녕을 기원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 된 후원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의료진에게 전달 돼 밤낮으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큰 힘이 되었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의료진까지, 항상 따뜻한 온정을 전해주시는 스님의 마음까지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4월 6일 ㈜진희계전에서 참외(3kg) 50박스를 1%재단에 기부했다.

 

▲ (주)진희계전의 참외 전달  © 컬쳐인

 

㈜진희계전은 시흥시에서 안산시로 이전했다. ㈜진희계전 대표는 “아무리 내가 어려워도 기부를 안 하면 마음이 불편하다.”라고 말하며 지역주민을 향한 애정을 들어냈다. ㈜진희계전은 꾸준히 과일을 후원하고 있으며 시흥시1%복지재단 뿐만 아니라 인천시와 안산시에도 후원하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 후원품은 시흥시푸드뱅크마켓센터에 전해져 지역주민에게 전달됐다.

 

4월 6일 홍두깨칼국수에서 총각김치(20kg) 10통을 1%재단에 기부했다.

 

▲ 홍두깨칼국수에서 김치10통을 후원했다.  © 컬쳐인

 

홍두깨칼국수는 매년 직접 재배한 식재료를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직접 담근 김치로 나눔자리문화공동체에 전달 돼 이웃에게 전달 됐다.

 

홍두깨칼국수 조선옥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더욱 뜻 깊다.”라며,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손수 담근 김치를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눈 홍두깨칼국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생기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