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도시공사, 시화병원과의 MOU 체결

가 -가 +

시흥도시공사
기사입력 2021-02-25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시흥시 산하 환경기초시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2월25일 시화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유해 물질에 항시 노출되어 있는 환경기초시설 근로자들의 질병 및 감염병 예방‧치료와 더불어 시흥시 산하 환경기초시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공사와 시화병원이 서로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환경기초시설’이란 쓰레기 매립장, 소각장 등 공해 방지와 환경 보전을 위해 지역에 없어서는 안 될 주민들의 생활을 위해 꼭 필요한 시설로서 시흥시 산하에는 시흥그린센터(소각장), 시흥시환경미화타운(재활용선별장) 등 11개가 있다.

 

공사는 협약식과는 별개로 시민과 환자를 위해 고군분투 중인 시화병원 의료진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공사 임직원의 참여로 모아진 기부금과 시흥시 관내 사회적 기업 마스크 제조사 ㈜비알인포텍(대표 오상록)의 협력으로 보건용 마스크 20,000장을 전달하며 업무 협약식을 마쳤다. 
 
정동선 사장은 “환경기초시설의 코로나 감염자 발생 시 시흥시의 쓰레기 대란이 발생할 수 있는 중대한 사항이기에 감염병 예방과 치료에 시화병원과 협력하고, 직원 개개인의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를 통해 시민들의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초래하지 않도록 시설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