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시, 11월 청년스테이션 온라인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가 -가 +

시흥시 청년청소년과
기사입력 2020-10-23

시흥시는 10월 21일부터 청년스테이션 온라인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11월 주요 온라인프로그램은 바쁜 일상 속 기분전환과 스피드한 출근을 위한 메이크업을 배워볼 수 있는 셀프뷰티 프로그램, 스마트톡·쉐이커·책갈피·키링 등 하나뿐인 소품 만들 수 있는 레진아트 프로그램, 가죽공예와 썸타기라는 주제로 공예도구를 활용한 카드지갑·필통·장지갑·여권케이스를 만들어볼 수 있는 가죽공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셀프뷰티클래스와 ▲레진아트로 만드는 하나뿐인 소품 만들기는 10월 21일부터 11월 6일까지 ▲가죽공예와 썸타기는 11월 13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각각 11월 9일, 16일, 23일 개강하며, 일주일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청년들의 취미생활 및 자기개발을 통한 고용불안 및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안내 및 모집정보는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접수는 청년스테이션 카카오 플러스채널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수강방식은 신청자에 한해 유튜브채널(청스TV)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관련문의는 청년스테이션 운영사무실 (070-7788-3816)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