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lub Eighteen & 기부씨앗, 소외계층을 위한 태블릿PC 나눔

가 -가 +

정왕종합사회복지관
기사입력 2020-08-11

Club Eighteen과 기부씨앗은 8월10일 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수영)에 온라인 학습 교구 태블릿PC 5대를 전달했다.

 

▲ Club Eighteen & 기부씨앗 소외계층을 위한 태블릿PC 나눔  © 컬쳐인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전국적으로 온라인학습이 시작되면서 스마트기기가 없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이들이 ‘온라인 교육 사각지대’에 놓이게 되었다. 정왕종합사회복지관이 위치한 시흥시 정왕본동은 아동 주거 빈곤 비율이 69.4%로 전국 34,772개 읍면동 중 가장 높은 지역으로, 경제적으로 취약한 가구가 밀집해있다.

 

Club Eighteen 관계자는 “친구들이 온라인 수업을 듣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도움이 되고자 태블릿PC를 나누게 되었다. 전달된 태블릿PC로 친구들이 수업을 재밌게 듣고 다양하게 활용하여 사용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Club Eighteen은 고등학교 봉사팀으로 다양한 분야의 봉사를 찾아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도 정왕종합사회복지관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소외되지 않게 꾸준한 관심과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기타 문의 :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총무과 031)319-619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