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디프아, 밍필라테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따뜻한 마음 나눔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20-08-02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긴장된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는 나눔과 연대의 행렬이 지속되고 있다.

 

▲ (주)디프아의 후원  © 컬쳐인

 

7월27일(월) ㈜디프아(대표이사 김완선)에서 식약처에서 인증한 KF-AD 비말차단마스크 1만장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완선 대표이사는 “최근 시흥의 코로나19 재확산 소식에 마스크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 “전달한 마스크가 시흥의 코로나19 확산을 멈추는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7월 29일(수) 은계지구에 위치한 밍필라테스(대표 김대헌)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1백만원을 1%재단에 전달했다.

 

▲ 밍필라테스의 후원  © 컬쳐인

 

김대헌 대표는 “시흥의 코로나19 확산 상황 가운데 지역사회에 작은 힘을 보태고자 작은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밍필라테스는 지역사회와 시민들이 어려울 때 기꺼이 힘을 보태고자 분기별로 마음을 나눌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렇게 전달된 후원금품은 1%재단을 통해 시흥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1%재단 관계자는 “시흥시민에게 전해지는 따뜻한 온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마음을 나눠주시는 후원자들 덕분에 코로나19가 조속히 극복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