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튜버 캡틴 김상호 선수,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 위기가정 아동에게 의료비 및 생계비 지원

가 -가 +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
기사입력 2020-06-01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지부장 문상록)는 5월26일 ‘유튜버 캡틴 김상호’ 선수와 국내 아동권리 보호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 위기가정 아동에게 의료비 및 생계비 지원을 위해 사용   © 컬쳐인

 

김상호 선수가 전달한 후원금은 경제적·정서적·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흥 지역 내 위기가정의 아동들에게 의료비 및 생계지원비 등의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시흥시 대야동 소재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에서 문상록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장, 유튜버 캡틴 김상호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문상록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에 지속적으로 동참해 주신 김상호 선수에게 감사드린다”며, “김상호 선수의 따뜻한 마음과 나눔에 대한 신념을 담아 아이들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튜버 캡틴 김상호’ 선수는 “기부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작은 실천이며, 기부를 통해 마음이 뜨거워지는 기분을 느꼈다”며 “이번 후원금이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도움을 통해 아이들이 좋은 어른으로 성장했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 북한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이다. (http://siheung.goodneighbors.kr/)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