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산단 시화지사, 펌프카협의회...사랑의 나눔행진 동참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20-05-30

5월 26일(화)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화지사(지사장 함영민)에서 시흥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후원물품 라면(40개입) 65상자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전달했다. 

 

▲ 한국산업단지공단의 후원  © 컬쳐인

 

한국산업단지공단은 1964년 구로공단을 시작으로, 지난 50년간 우리 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산업단지를 혁신하여 입주기업의 경영환경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근로생활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또한 사람과 기술, 산업과 문화가 융합발전하는 창의와 혁신의 산업단지로의 변화를 지향해, 4차 산업혁명의 거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신천푸드마켓으로 전달돼, 도움을 필요로하는 시흥지역의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함영민 지사장은 “작은 개울이 모여 강을 이루고, 강이 모여 거대한 바다를 이루듯 작은 나눔의 손길이 세상을 변화시키리라 확신한다.”라며, “우리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화지사도 맡은 자리에서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한 작은 나눔을 항상 실천하려 한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 펌프카협의회의 후원동참  © 컬쳐인

 

5월 28일(목) 사단법인 펌프카협의회(회장 전황배)도 백미(10kg) 40포와 라면(40개입) 50상자를 1%재단에 전달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펌프카협의회는 건설기계 대여업을 영위하고 있는 콘크리트 펌프카 사업자로, 건설기계 인으로서 사회적 책무이행, 건설 토목 및 건축 현장에서 역할 수행, 재난 발생시 신속대응등 회원 상호간의 상부상조와 복리증진, 공동이익을 도모하고, 우수한 콘크리트 펌프카 조종 전문 인력을 교육하여 지역 취약계층에게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고예방 및 정상적인 안전시공 환경을 조성하여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함을 목적과 회원 상호간의 교류와 협력으로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도모하고 상생하며 대내외적으로 회원의 복리 증진과 권리을 보호하는데 그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전황배 회장은 “모든 것이 부족한 것 없이 보이는 세상이지만, 주변을 둘러보면 여전히 어려운 이웃들이 있기 마련이다. 주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는 펌프카협의회가 되려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1%재단 관계자는 “지역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이 있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얻게 된다.”라며,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화지사와 펌프카협의회의 사회공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두가 되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