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함진규 국회의원, 2020 의정보고회에서 지역현안 공유

가 -가 +

함진규 의원실
기사입력 2020-01-14

함진규 국회의원(시흥갑․ 자유한국당)은 2020년 의정보고회를 1월12일(일) 오후2시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약 700여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 함진규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 컬쳐인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함진규 의원은 "지금 우리 시흥의 거대한 변화는 진행중이다. 오랜 기다림 끝에 개통된 서해선(소사-원시구간)과 여의도를 20분대에 진입하는 신안산선 착공 등 ‘시흥 전철시대’가 눈앞에 다가왔으며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환경을 만들고 전국 최고의 미래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본회의 출석률 90%, 국토위 상임위 출석률 86.67%, 공동발의건수 888건 등 특히 대표발의건수(2016.5.30.~2020.1.9.)는 전체 국회의원 300명 중 15위,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중 4위를 하는 등 우수한 활동으로 20회의 의정상 등을 수상했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월곶-판교선」복선전철 기본계획고시, 「인천지하철2호선 은계역추진」연장사업 및 「제2경인선 은계역 추진」, 「매화역사신설」,「하중역사신설」등 굵직한 SOC사업은 물론 지역 현안인 교육­복지-문화-체육시설까지 그간 추진 경과부터 향후 계획 등을 상세히 설명했다.

 

특히 함진규 의원은 질의응답 시간에 제기된 매화역, 하중역, 은계역 신설추진 건, 장현지구내 송전선로 지중화, 신현역사 주변개발건 등의 문제에 대해,  종전에 없던 서해선 시흥대야-신천역사 추가 추입구 신설과 장곡역사 신설을 추진한 것처럼 끈질긴  열정으로 시흥의 변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