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우체국, 홈플러스 시화점과 함께 ‘사랑 듬뿍 담은 김장 행사‘

가 -가 +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기사입력 2019-12-06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경희)은 11월 21일(목) 시흥우체국, 11월 29일(금) 홈플러스 시화점과 함께 저소득 재가 장애인 100가정을 위한 ‘사랑 듬뿍 담은 김장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 듬뿍 담은 김장 행사‘ 진행     © 컬쳐인

 

김장 나눔 행사는 추운 겨울을 맞아 저소득 장애인에게 동절기 꼭 필요한 음식인 김장 김치를 지원하고 이웃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사랑 듬뿍 담은 김장 김치를 직접 배달하여 가정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 행사에는 시흥 우체국 봉사단, 홈플러스 시화점 봉사단, 활동지원사, 개인 봉사자, 장애인 봉사자들도 함께 참여하였다. 장애인 봉사자들은 항상 후원물품을 받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김치를 담궈 함께 나눔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장애인 박 아무개씨는 "다른 장애인들을 위해 이렇게 김치를 만들 수 있어서 너무 뿌듯하다"고 소감을 남겼다.
 
직접 담은 김장 김치와 하나 금융에서 5kg씩 200개의 김장 김치를 후원 받아 총 225명의 저소득 재가 장애인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재가복지봉사센터에서는 재가 장애인의 건강한 식생활 및 일상생활 자립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