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엘리트프랜즈, 호조벌 사랑 후원금 1백만 원 전달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19-11-25

11월 22일 사회적기업 (주)엘리트프랜즈(대표 이수용)는 호조벌 사랑 후원금 1,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주)엘리트프랜즈, 호조벌 사랑 후원금 1,000,000원 전달     © 컬쳐인

 

(주)엘리트프랜즈는 친환경사무용품, 생활용품, 컴퓨터 주변기기를 전문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시흥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사랑의 후원금 전달은 호조벌 사랑의 쌀 나누기 지정 후원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호조벌에서 생산되는 햇토미를 구입하여 나눌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주)엘리트프랜즈 이수용 대표는 “호조벌 가꾸기 시민위원회 회장으로써,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호조벌에서 생산된 쌀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호조벌 가꾸기 시민위원회는 호조벌의 생물다양성을 보존하고 지속가능한 이용을 위해 다각적인 실천방향을 모색하고 있다. 이런 실천방향의 일환으로 호조벌에서 생산된 햇토미를 구입하여 이웃들과 함께 나누기로 결심한 것.”이라며 소감을 말했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이 있기에 추운날씨에도 마음이 훈훈해지는 것 같다. 이번 쌀 나눔으로 호조벌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이웃에게도 도움이 되는 일석이조 나눔이 될 것이다. 후원에 참여해준 엘리트프랜즈와 이수용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