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다은네이처, 추운 겨울 따뜻한 사랑의 연탄 3백만 원 전달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19-11-25

11월 23일 (주)다은네이처(대표 김현의)에서 사랑의 연탄 3,000,000원 상당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주)다은네이처, 추운 겨울 따뜻한 사랑의 연탄 3,000,000원 전달     © 컬쳐인

 

(주)다은네이처는 조경시설, 운동시설, 놀이시실, 디자인형울타리등을 시공하는 견실한 업체로서, 변화되어가는 도시환경에 따라 넉넉하고 여유로우면서도 활기찬 도시환경을 조성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번 사랑의 연탄 전달은 시흥순복음교회 교인들이 참여하여 봉사하였고, 시흥시 관내 저소득층 4세대에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달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주)다은네이처 김현의 대표는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누기는 지역주민인 시흥순복음교회 교인들과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 “연탄 전달을 통해 이웃들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에 연탄은 필수품이다. 이번 연탄 전달과 시흥순복음교회 교인분들의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몸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나눔을 실천해주신 다은네이처와 시흥순복음교회 교인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