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왕어울림 국민체육센터 관리, 시흥경찰서 정왕지구대와 업무협약

가 -가 +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기사입력 2019-10-05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병채, 이하 공단)은 10월2일 시흥경찰서 정왕지구대(지구대장 최기영)와 경찰방호 협력을 통해 정왕어울림 국민체육센터의 안전한 청사관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시흥경찰서 정왕지구대와 안전한 청사관리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컬쳐인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민생치안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진행됐으며, 상호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여 청사 내 발생할 수 있는 사건·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방호(치안) 협력 방안을 내용으로 한다.

 

공단은 정왕지구대와의 협력으로 청사 내·외곽 사각지대 순찰 및 공중화장실 불법 카메라 점검, 긴급 상황 발생 시 대응 시스템 구축, 비상 연락체계 유지 등의 주기적인 경찰 방호를 통해 효율적인 치안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범죄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하여 시민의 불안감을 불식시키고 청사 내·외곽에 무단 쓰레기 투기 등 불법 행위를 근절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정왕어울림 국민체육센터를 조성할 예정이다.
 
김병채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관내 민생치안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파트너십 관계 형성과 사회적 통합가치 실현을 위한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성장하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개관 예정인 정왕어울림 국민체육센터(시흥시 정왕대로233번길 33)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져 소통하는 다목적 체육시설로, 내부 공사와 시설 보완점검 등 철저한 시설점검을 마친 후 빠른 시일 내 개관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sh_with_jwsociety)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