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산들공원으로 놀러오세요"

산들공원 아트 플리마켓 및 문화행사 주말동안 열려

가 -가 +

군자동 행정복지센터
기사입력 2019-10-05

시흥시 군자동(동장 민장기)은 지난 태풍의 영향으로 연기되었던 산들공원 아트 플리마켓 행사를 10월 5일(토), 10월 6일(일) 개최한다. 주민들이 직접 나눔장터를 마련하고, 수공예품 등 다양한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아트 플리마켓 행사는  거모동 산들공원 일원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 산들공원 아트플리마켓     © 컬쳐인

 

이번 아트 플리마켓 행사는 상반기 행사에 이어 군자동 주민참여예산 지역회의에서 모집한 주민 셀러와 시흥아트마켓의 셀러 40여팀이 참여하여 다양한 공예품 전시와 체험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토요일인 10월 5일 아트플리마켓 행사 종료 후 6시부터는 산들공원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문화공연 행사도 즐길 수 있다.

 

「가을을 여는 음악회」 라는 주제로 비발디의 ‘사계’, 베토벤의 ‘운명’을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즐기고 오보에, 트럼펫 협주곡 특별 무대를 추가해 군자동 주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시흥 심포니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주민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물물교환, 솜씨자랑, 공예품 판매 등 플리마켓에 참여할 주민셀러를 만나볼 즐거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 군자동장은 “주민들의 웃음이 가득한 체험한마당이 펼쳐질 산들공원에 가족들이 나들이 오셔서 즐거운 축제를 즐기시고 이번 행사가 군자동 지역공동체를 형성하는 지역축제 문화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는 군자동 행정복지센터 (031-310-4491)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