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중앙도서관,「공공도서관과 함께하는 책 읽어 주세요 체험 프로그램」운영

가 -가 +

시흥시 중앙도서관
기사입력 2019-09-16

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김경남)은 9월21일 오후 4시 30분 어린이 50명을 대상으로 시흥시에서는 처음 선보이는「공공도서관과 함께하는 책 읽어 주세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독서의 달 9월을 맞아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과 손을 잡고 어린이들이 책과 친해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허영택 뮤지션과 함께 동요를 부르는 시간을 시작으로, 동화책『잠자리 편지』,『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을 집필한 한기현 작가의 1인극 공연과 작가와 함께하는 체험활동까지 꽉 찬 90분이 준비돼 있다. 어린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책이 주는 즐거움을 누리며, 나아가 동화책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siheung.go.kr)를 통 9월 11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자세한 강좌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031-310-5228)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