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3글라스(주), 흥부네 책 놀이터에 창호 및 유리 4,800만원 상당 지원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19-08-29

8월 26일 제3글라스(주)(대표이사 유덕선)에서 사랑의 후원품 창호 및 유리 48,600,000원 상당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흥부네 책 놀이터에 창호 및 유리 48,600,000원 상당 전달     © 컬쳐인

 

제3글라스(주)는 건축물의 고층화, 주택시장의 고급화, 에너지 절감의 필요성과 같은 세대적 변화에 따른 요구에 부응하여 고품질 생산체계를 획기적으로 개선 및 확충하고, 한국 표준 규격인 KS품질의 다양한 복층유리를 생산하는 건실한 기업이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도 관심을 기울여 도움이 필요한 여러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이번에 전달된 창호와 유리는 시흥시 관내 저소득층 아동들이 이용하는 흥부네 책 놀이터(원장 원돈스님) 리모델링에 사용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유덕선 대표이사는 “주변의 이웃을 향한 관심과 사랑이 더욱 절실한 요즘이다. 앞으로도 제3글라스(주)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향한 나눔에 앞장설 것이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어린이들이 책을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제3글라스(주)의 큰 나눔에 감사드린다. 이번 후원을 통해 어린이들이 더욱 즐겁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훗날 어린이들이 성장하여 흥부네 책 놀이터의 좋은 추억들이 어려울 때 힘이 되어, 올바르게 살아가길 바란다.”라며, “다시 한 번 제3글라스(주)의 큰 나눔에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