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국 최초 시흥시청소년수련관 YOUTUBE 구독자 1,000명 돌파

가 -가 +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기사입력 2019-08-14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이 지난 달 6월 29일 전국 최초 청소년수련시설 중 YOUTUBE 구독자 1,000명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YOUTUBE 채널인 M.O.I.M(Meeting Of Interestiong Members)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영상을 업로드하고 공유하는 공간이다.


2017년 2월 채널 개설 후 2019년 현재까지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하였던 어울림마당‧청소년밴드대회‧댄스대회‧인준식‧송년파티 등 다양한 행사들의 청소년 공연영상과 댄스 Cover안무 및 자체제작 뮤직비디오 등을 포함하여 총 604개의 동영상이 업로드 되어있으며, 영상에 대한 전체 조회 수는 무려 416,543회 평균 조회 수 650회를 넘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활동에 대한 결과물을 채널에 게시하고 공유하는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킨 결과라고 분석하고 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영상으로 담아 많은 청소년들이 애용할 수 있는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이 궁금하다면 www.youtube.com/shycmoim 에 들어가 해당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