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 월곶동에 냉풍기 26대 기탁

가 -가 +

시흥시1%복지재단
기사입력 2019-08-10

8월 1일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지점장 김석빈)에서 사랑의 후원품 냉풍기 26대(3백만원 상당)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에서 냉풍기를 기탁했다.     © 컬쳐인

 

이번에 전달된 냉풍기는 월곶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시원한 여름나기!’에 지원될 예정이다.

 

‘시원한 여름나기!’는 여름철 폭염으로 저소득 독거 어르신 및 장애인세대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에어컨보다는 적은 전기요금으로도 에어컨과 같은 기능을 발휘 할 수 있는 냉풍기를 지원해주는 월곶동 특화사업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석빈 지점장은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은 폭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함으로써 사회적 가치 구현에 앞장설 것”이라며 “전달된 냉풍기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몸과 마음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해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계속적으로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주시는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에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냉풍기가 이웃들의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시원하게 해 줄 것”이라며 “전달해주신 냉풍기가 꼭 필요한 어르신과 장애인분들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