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녹색당 하승수 위원장 정치개혁 강연, 7월13일 시흥에서

가 -가 +

시흥녹색당
기사입력 2019-07-10

시흥녹색당은 7월13일(토) 오후4시30분 시흥여성의전화에서 하승수 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 초청하여, 정치개혁 강연을 진행한다.

 

녹색당은 2020 총선을 앞두고 기후변화·미세먼지 대응, 차별불평등 해소, 정치 개혁을 3대 기조로 채택하고 전국적으로 강연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시흥에서 열릴 정치개혁 강연에서는 패스트트랙에 올라가 있는 18세 선거권,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비롯 국회의원 특권 폐지의 필요성 등에 대해서 이야기 될 예정이다.

 

하승수 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은 비례민주주의연대 공동대표로도 활동하며 선거제도 개혁에 앞장서 오고 있다.

 

녹색당은 창당 초기부터 2% 미만을 득표한 정당이 등록 취소되는 법안에 위헌소송을 제기한 것을 시작으로 국회의원 기탁금 인하, 선거권 피선거권 연령 인하 등 시민들의 정치 참여 문턱을 낮추고, 민의를 제대로 반영하는 대의제 안착을 위한 정치제도 개혁에 앞장서서 목소리를 내왔다.

 

이번 강연은 관심 있는 시민이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