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시 목감도서관 「5월, 소프트웨어에 물들다」운영

가 -가 +

목감도서관
기사입력 2019-05-23

시흥시 목감도서관은 5월25일 오후2시부터 ‘5월, 소프트웨어에 물들다’ 재능기부 강연을 진행한다.

 

「소프트웨어에 물들다」는 소프트웨어 관련분야 전문가(교수, 학생 등)들이 중심이 돼 매년 전국 도서관에서 소프트웨어를 주제로 한 날 한 시에 강연을 진행하는 재능기부 프로젝트다. 올해는 목감도서관을 비롯해 전국50개 도서관에서 강연이 진행된다.

 

목감도서관 「5월, 소프트웨어에 물들다」강연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14시부터 시작하는 1부는 저학년(1~3학년, 20명)과 함께 「로봇과 함께 사는 미래 상상하기」라는 주제로 이선희(소프트웨어융합교육학 전공)강사가 진행하며 15시부터 2부 초등고학년(4~6학년) 대상으로「소프트웨어와 절차적 사고」를 주제로 전가빈(컴퓨터공학 전공)선생님이 강연을 한다.

 

목감도서관에서 강연하는 재능기부자는 모두 관련분야를 공부중인 대학(원)생으로 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게 쉽고 재미있는 강연을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중앙도서관홈페이지(lib.siheung.g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도서관홈페이지 및 목감도서관(031–310– 258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