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시-서울대 협력 어린이합창단 ‘SingSing 투게더’ 단원 모집

가 -가 +

시흥시 교육청소년과
기사입력 2019-04-22

▲ ‘SingSing 투게더’단원 모집     © 컬쳐인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과 함께 ‘어린이합창단 SingSing 투게더’를 운영하고자 단원을 모집 중이다.

 

「어린이합창단 SingSing투게더」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이 시흥 지역의 학생으로 단원을 구성해 운영하는 합창단이다. 올 해는 시흥시와 서울대의 관학협력 스누콤(SNUComm)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 지원을 통해 운영된다.

시흥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5월12일까지 총 30명의 단원을 모집한다. 노래에 흥미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오디션을 거쳐 참가할 수 있다.

단원들은 한 해 등안 서울대 소속의 소프라노, 테너, 작곡가 등 수준 높은 교수 및 강사진에게 발성교육과 합창수업을 받는다. 또한 직접 작사를 하며 합창단만의 노래를 만들고 연말에는 단원들과 함께 합창공연을 펼치는 즐거운 음악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은 매주 월요일 오후 4시30분부터 7시까지 대야신천행정센터 내 수업실에서 진행된다. 수업료와 연습복 등 활동비는 시 지원으로 전액 무료이다. 연말까지 함께하는 단원에게는 시흥시와 서울대가 발급하는 수료증을 부여한다.

참가신청은 서울대교육협력지원센터 홈페이지(http://educenter.snu.ac.kr) 또는 이메일 (paysha@snu.ac.kr / 학생명, 학교명, 학년, 학생 및 학부모 연락처 제출)을 통해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시흥시 교육청소년과(031-310-3495) 또는 서울대 스누콤팀(02-880-4472)에 문의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본 합창단은 지난 해 배곧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시범활동을 시작하여, 즐거운 활동으로 참가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며 "노래에 흥미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적극 참여하길 권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