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설관리공단, ‘장애인과 함께하는 갯골 봄나들이’ 추진

가 -가 +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기사입력 2019-04-22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병채, 이하 공단)은 4월20일 제39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장애인과 함께하는 갯골 봄나들이’ 행사를 추진했다.

  

장애인 13명과 가족 및 봉사자 27명 등 총 4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가정에 문화체험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장애인들은 이날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며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을 받아 전기차 투어 및 벚꽃 터널 산책 등 나들이를 즐겼다.

 

공단은 이번 행사를 위해 복지 택시 ‘희망네바퀴’ 5대를 무료로 운행하고 15명의 직원이 함께 동행하는 등 안전한 행사 진행에 심혈을 기울였다.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 가족은 “지금까지 가족 나들이를 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     © 컬쳐인

 

김병채 이사장은 “이번 행사에 그치지 않고 사회적 약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운영하여 모두가 함께하는 따듯한 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