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계도활동

가 -가 +

시흥시 시설관리공단
기사입력 2019-04-16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병채, 이하 공단)은 4월12일 이해관계자와 함께하는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계도활동을 시행했다.

 

▲ 시설관리공단,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계도활동 실시     © 컬쳐인

 

공단과 공원 이해관계자가 함께 이용 시민들에게 기초질서 의식을 확립하여 성숙한 문화시민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실시된 이번 계도활동에서는 공원 외곽구역 불법 주차 및 장애인주차구역 위반 시 경고 안내문 부착, 애완견 목줄 미착용 및 배설물 미수거 시 계도 조치, 공원 내 자전거 주행 시 주의 조치 등 쾌적하고 안전한 공원을 조성하기 위한 활동이 전개되었다.

 

공단은 국가사적 제441호로 지정된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을 안전하고 질서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공원 순찰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게 공원 준수사항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병채 이사장은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의 사회적 가치를 향상하고 양질의 시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용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