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회원접수 시작

회원모집 및 어르신 단기특강 진행

가 -가 +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기사입력 2019-03-08

시흥시 어르신들의 행복 나눔터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북부노인복지관)이 지난 4일부터 임시운영을 시작했다.

 

▲ 북부노인복지관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컬쳐인

 

임시운영 기간에는 회원가입, 자율이용시설(당구, 바둑·장기, 헬스장 등), 단기특강 진행을 통해 복지관 이용을 돕고 있다. 단기특강은 정규프로그램 운영 전 어르신들의 욕구가 많은 요가·기체조·휴대폰기초교육 등 인기 프로그램을 엄선하여 구성하였으며, 요일별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북부노인복지관은 지상 5층 1,695㎡ 규모로 1층에는 경로식당과 종합사무실, 2층에는 프로그램실과 당구장, 3층에는 바둑·장기, 헬스장, 건강지원실, 4층에는 강당, 5층에는 하늘정원을 설치되어 있다.

 

회원가입을 진행한 마황길 어르신은 “가까운 곳에 복지관이 생겨서 좋다.” “시설도 아늑하고, 단기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좋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여하고 나의 재능도 나누고 싶다.” 라며 복지관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북부노인복지관은 3월 27일 개관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어르신들의 여가문화·건강지원·자원봉사·사회참여 등 어르신들의 다양한 복지욕구에 따른 사업을 진행하고자 한다. 복지관 이용 문의 : 031-8063-2600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컬쳐인 시흥. All rights reserved.